본문 바로가기
연예인

《히든싱어7》왕중왕전 최종 우승자 '박성온' + (임창정 반응,상금) / 순대국밥 송가인

by 강별래 2022. 11. 19.
반응형

히든싱어7 최종우승자 박성온

 

 

지난 18일 방송된 JTBC '히든싱어7'에는 왕중왕전 2부를 시작으로 무대들이 펼쳐진 끝에'순대국밥 송가인' 박성온이 킹 오브 히든싱어에 등극했습니다. 

 

박성온 군은 자신의 이름이 우승자로 호명되자 "여러분 감사합니다"라고 인사를 전했고 송가인을 향한 영상편지에서 "(누나를)믿었습니다"라며 "제가 히든싱어의 우승자로서 가수활동을 하기에 조금 더 밝은 미래를 볼 수 있게 됐다. 송가인 누나에게 감사드리는 마음을 전한다"고 밝혔다.

 

무려 초등학교 6학년인 13살이라고 하네요 .. ! 대단..

 

 

히든싱어7 왕중왕전 우승상금

 


1등: 1천만원+ 로봇청소기 (전현무가 직접 그린 그림 포함)
2등: 300만원
3등: 200만원 

 

 

히든싱어7 최종 TOP3 

1위 순대국밥 송가인 박성온 1949 점 

2위 섭외하러 온 잔나비 최진원 1939점
3위 똑닮은 노사연 김예진 1930점

 

점수를 보면 엄청 치열했네요..!



임창정 반응 (찐 눈빛..)


 

임창정

 

그리고 박성온에게 찐감동 눈빛을 보였던 임창정은 ... 

 

 

 

같은 소속사로 만들어버림  ㅋㅋㅋㅋㅋㅋㅋㅋ

 

 

임창정은 "저는 '히든싱어'를 통해 지금까지도 연락하는 가족이 생겨 본 사람이다. 이게 '히든싱어'다"라며 시즌 7을 마무리 하는 소감을 이야기했다.

이어 그는 "저희 소속 가수(?)가 우승을 하게 돼 너무 감사드린다. 잘 키워서 우리나라를 대표하는 스타로 만들도록 하겠다"며 스카우트 시도를 해 웃음을 자아냈다.

임창정은 박성온에 "아빠한테 꼭 창정 삼촌이랑 해야 한다고 이야기 해"라며 끝없는 영업을 해 눈길을 끌었다. 

 

 

표정을 보면 정말 진심인 듯해요 ㅋ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