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인

이승기 기부 54억원 전액 기부한다고 ?? <내용 정리!!>

by 강별래 2022. 12. 16.
반응형

이승기기부

 

1. 일방적으로 정산,지급한 후크

가수 이승기씨가 전 소속사 후크엔터테인먼트에서 음원수익을 정산 못 받았다는 사실이 이슈가 되었었죠?

<이승기 노예계약설 글을 안보셨다면 하단의 링크를 참고하세요>

 

최근 후크엔터테인먼트에서 이승기씨에게 54억원을 일방적으로 지급했다고 합니다. 합의한 금액이 아닌 전 소속사가 자체적으로 정산한 금액이니 이승기씨는 이에 대해 반발을 하고 있는 상황입니다.

 

 

2. 이승기 인스타그램 내용

이승기기부

 

이승기씨 16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안녕하세요 이승기입니다. 사실 저는 그리 ‘안녕’하지는 못했다. 배신감에 분노했다가, 실망감에 좌절했다가, 하루는 원망을, 또 하루는 자책하기를 반복하며 지내고 있었다”라고 입을 열었다.

그는 “오늘 아침 약 50억원정도 금액이 제 통장에 입금됐다는 문자를 받았다후크엔터테인먼트는 아마도 제가 단순히 돈을 받고자 법적 대응을 했다고 생각하는 듯하다. 그 흔한 음원 정산서 한 번 받아본 적 없었는데”라며 이렇게 일방적으로 ‘미지급금’ 지급이라는 명목으로 사건을 매듭지으려 한다”라고 밝혔다.

이승기는 “저는 지금까지 음원 정산을 받을 돈이 있는지도 모르고 지냈다. ‘마이너스 가수’라는 말을 들으며 18년을 버텼다. 그런 제가 후크를 상대로 소송에 나선 건 밀린 돈 때문이 아니다. 누군가 흘린 땀의 가치가 누군가의 욕심에 부당하게 쓰여서는 안 된다는 것. 이것은 제가 할 수 있는 최선의 사명이라 생각했다”라고 입장을 전했다.

가수 이승기 씨가 오늘 직접 SNS에 입장을 밝혔습니다.  

 

 

 

3. 이승기 전액기부한다고 ..?

이승기기부
본 글과는 관련 없는 이미지 입니다.

 

가수 이승기는 약 50억원을 시작으로 소송 경비를 제외한 정산금 나머지 금액 모두를 사회에 기부 하겠다고 밝혀서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이 정도면 이승기씨는 기부 천사가 아닐지.... 기부도 좋지만 그동안 고생했던 만큼 자신을 위해 써주셨으면 좋겠습니다..!

 

 

이승기 소속사 노예계약설 논란 총정리 글이 보고 싶다면? 

아래 링크를 참고해주세요.

 

 

이승기 소속사 후크엔터테인먼트 음원수익 <논란 총정리!!> (+녹취록/문자)

이승기 노예계약 사건 요약 이승기는 가수 활동 18년 동안 137곡, 총 27장의 앨범을 발표했지만, 음원 수익으로 한 푼도 가져가지 못했다고 주장하고 있다. 이승기는 15일 법무법인 태평양을 통해

kangstar01.com

 

 

 

 

 

이승기기부이승기기부이승기기부이승기기부이승기기부이승기기부이승기기부
이승기기부이승기기부이승기기부
이승기기부이승기기부이승기기부
이승기기부이승기기부이승기기부

반응형

댓글